본문 바로가기

Game/Cyphers

Cyphers 1차 CBT 가 끝나고..

캐릭터 : 휴톤
아이디 : 독불장군

단체전멸 짤방... 우리가 졌었을껄...






점수판 현황


아이템(장비)


1차 CBT의 마무리 팀원분들..


마지막날이라 삘받았나..다들잘하셔서 계속 이겼었는데..꼭 다시 만나길 기도합니다.


휴톤
이란 무엇이었는가??

도일에겐 방어력 상승의 잡기 이전엔 넉백도 되지않는 좋은 특수기능이 존재했지만...
휴톤에게도 그와 맞먹는 안면가드 스킬이 존재했으니.. 좋은 캐릭이었다.

이글이나 다이같은 사기캐릭이 존재하긴 했지만..
휴톤도 얼마든지 사기캐릭이 될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다.
휴톤 도일 유저가 많지않아서 한편으론 다행이고 한편으론 아쉽다.

가장 좋은 점은 상대의 궁극기를 방어한다.
물론 마법류를 막지는 못한다.. 마법을 막으면 진짜 사기다..
이글 궁이 오래 때리는 만큼 막기 편하다.. 처음에 몇대 맞더라도 중간에 방어가 가능하니...
하늘에서 창 떨어지는 스킬은 피하기도 쉽고, 막거나, 막지못해도 바야바로 빠져나올수가 있다.

허나 가장 뭐니뭐니해도 진정한 묘미는 수호자 몸빵하면서 본진 부수기...乃
30렙이 넘으면 수호신을 적진 한구석에 가만히 몸빵하고 잇어도 2분이상은 버틸수있다.
추가로 피도 반은 혼자 까놓는다...
휴톤&도일은 진정한 건물 부수기 캐릭터 일것이다.
그렇다고 싸움에 밀리는 캐릭은 절대 아니다.

휴톤 도일은 모든 캐릭중 가장 공격범위가 가장짧다.
그러니 상대한테 딱 붙어야만 공격가능한데 내가 적을 잡고말꺼야!! 가 아니라
우리팀이 적을 잡을수있게 내가 몸빵을 한다는 개념으로 하는 것이 좋은것 같다.

만약 3:3 상황이면 내가 앞서서 적의 공격을 바야바로 차단하고 방어하다가 피가 없으면
뒤로 좀 빠져있다가 피채우고 몸관히 하고 다시 앞서고 이래야만 한다....
이런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휴톤 도일 유저라면 자기팀을 승리로 이끌수 있을 것이다.

2차 CBT를 기다리며..